풀잎마다 영그는 이슬

음악

Rebirth (Feat. DNA).......일루션 피(Illusion.P), 몬스타비(Monsta-B)

님마중 2012. 12. 17. 08:09

 

 

 

오늘도 밤새 써 내려간 가사 덕분에
머릿속에선 탄 내가 나는 것만 같애
입에는 여전히 물게되는 내 담배
내일 먹을 밥값이 걱정인 삶을 계속하게 돼

현실을 상대하기엔 너무 나약한 존재인데
나는 보이는 대로 부딪혀 상처만 남기네
숨막히게 날 괴롭히는 세상에선
이불 만이 날 반기네

요즘엔 하루에도 몇 번 생각에 잠기네
내가 원하는 건 댓가란 단비인데
조금씩 현실의 독이 내 꿈을 잠식해
어서 그만두란 말을 다들 참 쉽게

말들 하곤 하지 조금만 더하면 돼
아주 잠시 뒤에 세상이 나를 봐 줄 테니까 안심해
내 걱정은 하지 말아 너는 잘 지내?

아무 일도 없었었던 것처럼
힘이 넘쳐 보이던 그 때 그 녀석처럼
나 그냥 웃어 보였어 그리고 그냥 걸어
그리고 돌아선 그대로 방에 그냥 누워
괜찮아 괜찮아 괜찮아

아무 일도 없었었던 것처럼
힘이 넘쳐 보이던 그 때 그 녀석처럼
나 그냥 웃어 보였어 그리고 그냥 걸어
그래 넌 행복해 보여 계속 그렇게 걸어
괜찮아 괜찮아 괜찮아

시간이 갈수록 내 머릿속은 미로가
되는 것만 같아 들려오는 위로
화이팅하란 말은 더는 듣기 싫어
나 혼자 지쳐가는 지금 밤은 너무 길어

엄마아빠의 기대 성공이라는 짐에
비밀이 많아 지내 괜찮은 척하려 나는 꽤나 잘 지내
라고 말을 해도 돌아서면 힘 빠지네 한쪽 가슴이 아려

어디까지 내가 갈 수 있을까
알 수 없는 앞 날에 뱉어대는 한숨과
스물 둘의 나이 세상에 부딪히는
이 순간이 빛나는 나의 밑거름이 되 주길 빌어

형제들과 계속 뱉어보는 시도
그것들은 어쩌면 우리 인생의 기록
스물둘의 나이 세상에 부딪히는
이 몸이 부숴지기 전까지 나는 계속 더 걸어

아무 일도 없었었던 것처럼
힘이 넘쳐 보이던 그 때 그 녀석처럼
나 그냥 웃어 보였어 그리고 그냥 걸어
그리고 돌아선 그대로 방에 그냥 누워
괜찮아 괜찮아 괜찮아

아무 일도 없었었던 것처럼
힘이 넘쳐 보이던 그 때 그 녀석처럼
나 그냥 웃어 보였어 그리고 그냥 걸어
그래 넌 행복해 보여 계속 그렇게 걸어
괜찮아 괜찮아 괜찮아